남자가 꿈꾸는 섹슈얼 팬터지

섹스를 정면으로 다룬 영화가 쏟아져나오고 있다.

노인들의 성과 사랑을 다룬 영화 <죽어도 좋아>에 이어 청소년들의 성의식을 유쾌하게 그린 <몽정기>, 한국판 <아메리칸 파이>라 불리는 <색즉시공> 등이 그것이다.
 
이런 영화에 꼭 들어 있는 것이 남성들이 꿈꾸는 섹슈얼 팬터지다.

<몽정기>에서는 교단 위의 여선생님은 야릇한 미소를 던지며 채찍을 휘두르는 무지막지한 여성으로 변하고,

<색즉시공>에서는 여대생들의 에어로빅을 보며 야릇한 상상 속으로 떠난다.
 
최근 미국의 한 성인사이트에서 '남성들이 꿈꾸는 섹슈얼 팬터지 베스트10'에 대한 흥미로운 조사 결과를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실현되기는 어려워 보이는 남성들의 음흉한 성적 공상을 유형별로 소개한다. 아래 결과는 어디까지나 상상에 불과하고, 또 미국에서 실시된 조사라는 점을 명심하기 바란다.
 
10위는 <몽정기>에서도 등장한 소재다. 고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히던 선생님과 관계를 맺는 것이 미국 남성들의 섹슈얼 팬터지 10위로 조사됐다. 또 그 여선생님을 짝사랑하던 친구에게 그 사실을 자랑해야 한다는 것이 특징.
 
9위는 그야말로 쇼킹 자체다. 가장 친한 친구의 어머니와 함께 밤을 보내는 것이다. 이와 같은 답변을 한 남자들은 공통적으로 친구의 어머니가 젊은 계모여야 한다는 것을 조건으로 달았다.
 
8위는 직장상사와의 섹스다. 구체적으로는 미모와 지성, 능력을 갖춘 금발머리의 직장상사가 대상으로 꼽혔다. 평소에 자신을 구박하는 직장상사라면 금상첨화다.
 
7위는 조금 평범하다. "당신과 섹스를 하고 싶어요"라며 얼굴을 붉히는 여자친구를 간절히 원하는 남성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6위는 포르노 스타가 되는 것.

5위는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인명구조원으로 일하는 것.
 
4위는 단지 1인치라도 페니스가 늘어났으면 하는 것이다.
 
3위는 소박하다. 매일 밤 맛있는 음식을 해주고, 언제나 순종적이며 잔소리를 하지 않는 여자와 결혼하는 것이다.
 
2위는 매일 아침 여자친구의 펠라티오로 잠에서 깨는 것이 차지했다.

그렇다면 대망의 1위는? 여자친구, 그리고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와 술을 잔뜩 마시고 침대에서 함께 알몸으로 뒹구는 것!!  
ㅋㅋㅋㅋㅋㅋ??

2002/12/28


한국 Korea Tour in Subkorea.com Road, Islands, Mountains, Tour Place, Beach, Festival, University, Golf Course, Stadium, History Place, Natural Monument, Paintings, Pottery, K-jokes, 중국 China Tour in Subkorea.com History, Idioms, UNESCO Heritage, Tour Place, Baduk, Golf Course, Stadium, University, J-Cartoons, 일본 Japan Tour in Subkorea.com Tour Place, Baduk, Golf Course, Stadium, University, History, Idioms, UNESCO Heritage, E-jokes, 인도 India Tour in Subkorea.com History, UNESCO Heritage, Tour Place, Golf Course, Stadium, University, Paint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