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ls]터프한 닭 시리즈 2조회수 : 4440    
    작성자 : Joker작성일 : 2003-07-12    

멍청한 닭을 먹었다기 보다 터프한 닭을 먹게된 아들은 아주 터프하게 변한 것이었다. 

그래서 맨날 깡패 짓만 하고 다니는 아들을 보며 아버지는 한심스러워 다시 한 번 점장이에게 찾아 갔다. 

점장이가 말하였다. 

"이번에는 나약하고 힘없는 닭을 삶아 멱여야 한다고 했다. " 

한편 닭장에는 저번에 터프하게 당한 닭을 봤기 때문에 모두 조심하고 있는 눈치였다. 

그러던중 소문에 의하여 아버지가 나약한 닭을 잡으러 온다는 소문을 들었다. 

몇 일후 아버지가 닭을 잡으러 닭장에 왔다. 

그런데 이게 웬일인가 닭들이 하나같이 다 담배를 입에 물고 심지어는 줄담배를 피는 닭이 있었다. 

아버지는 그래도 할수 없이 닭들에게 질문했다. 

그런데 질문할려고 닭에게 다가서면 무조건 닭들이 이렇게 말하는 것이였다. 

" 물 끓여 새꺄 " 

아버지는 걱정이 되었다. 닭들이 모두 터프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아버지는 진짜 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역시 아무 닭을 잡아 말을 걸려 했다. 

역시 그 닭이 물 끓이라고 했다. 그래서 그닭을 잡아 물을 끓였다. 

닭은 좀 당황이 되었지만 끝까지 용기를 잃어서는 된다는 생각에 이렇게 말했다. 

" 왠만하면 넓은 곳에 삶아라 편하게 헤엄치다 죽게 " 

아버지는 당황했다. 겁 낼줄만 알았던 닭이 이런 말까지 할줄이야.... 

안되겠다 싶어 닭을 고문해야 진짜 여부를 알수 있기에 닭에 털을 하나씩 뽑기 시작했다. 

닭은 자신도 모르게 어떤말이 불쓱 튀어 나와 버렸다. 

그러나 아버지는 그 말을 듣고 포기하고 닭을 놔주었다. 

닭 왈 
" 18~~ 구랜나루 빼구 뽑아라 " 

이 닭은 양아치 닭이었다. 아버지는 자기 자식이 양아치로 변할까봐 포기하게 된 것이었다.






한국 Korea Tour in Subkorea.com Road, Islands, Mountains, Tour Place, Beach, Festival, University, Golf Course, Stadium, History Place, Natural Monument, Paintings, Pottery, K-jokes, 중국 China Tour in Subkorea.com History, Idioms, UNESCO Heritage, Tour Place, Baduk, Golf Course, Stadium, University, J-Cartoons, 일본 Japan Tour in Subkorea.com Tour Place, Baduk, Golf Course, Stadium, University, History, Idioms, UNESCO Heritage, E-jokes, 인도 India Tour in Subkorea.com History, UNESCO Heritage, Tour Place, Golf Course, Stadium, University, Paintings,